간호보건계열 2년제
헤어디자이너/ 피부관리사 / 메이크업 아티스트 / 네일리스트를양성하는 21세기 유망선도학과
합격전략 TIP
Department of Beauty Design
수억대 연봉 졸업생 다수 배출학과
취업 우수 학과
20학번 김**
주)아이디뷰티 헤어 취업
‘취업 걱정 절대 NO - 100% 취업보장 아이디 헤어반을 통해 입학과 동시 취업 확정’
재학기간 아이디 헤어반에서 본사 지원 수석강사를 통한 아이디의 체계적인 교육과정 습득과 서울에서의 현장실습 후, 100% 취업약정을 통해 취업 걱정없이 입사할 수 있었다.
장래와 취업, 서울에서의 생활 등에 대한 많은 두려움이 있었으나 교수님과 산업체의 관심, 재직 중인 선배와의 1:1 멘토링 등을 통해 진로에 대해 큰 방황없이 안정되게 취업할 수 있어 너무도 기쁘다.
20학번 권**
(서울 청담동) 김청경 헤어페이스 - 메이크업 아티스트 취업
‘학과에서 다양한 메이크업 수업과 교수님 추천의 청담동에서의 현장실습이 취업에 큰 도움’
교수님 추천으로 청담동(꼼나나)에서의 한달간의 현장실습 경험을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활동무대에 대한 결정을 하게 되었다.
기초 및 트렌드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퍼스널 컬러, 패션이미지연출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재학 중 다양한 활동경험, 경주에서 포항까지 단 한번의 지각도 없이 성실히 학과 수업에 임했던 것이 연예인 메이크업 숍으로 유명한 김청경 헤어 페이스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취업할 수 있었던 것 같다.
꿈의 도시 청담동 한 가운데서 성공으로의 첫발을 내 딛었으며 희망과 설레임이 그득하다.
성공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학과를 방문하고 싶다.~~
20학번 손**
주)약손명가 피부 관련 업체 취업
‘피부 관련 업계의 "삼성"이라고 불리는 국내 및 해외 139여개 지점을 거늘인 매출 900억대의 주)약손명가에 취업, 해외 근무도 가능함’
1학년때 산업체 현장방문을 통해 서울 약손명가 본사를 방문하여 회사를 알게 되었고, 연봉 수억대의 선배들이 국내 및 해외에 근무하고 있으며, 학과 약손명가 테크닉 수업을 통해 약손명가 관리 교육을 받음으로써 사람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고 직업적으로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생각되었다.
특히 약손명가의 장학금 지원, 8주의 현장실습을 통한 직업 경험, 대표님, 원장님과의 1:1 수시 면담, 지도교수님과 지속적 상담을 통해 내가 원하는 지점에 취업할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 교육시스템과 복리후생제도가 체계적이고 국내 및 해외 원하는 지점에 순환근무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국내 재직 경력을 쌓은 뒤 해외 지점에 근무를 신청할 예정이다.
20학번 최**
제니스병원 취업
‘22인의 의료진이 근무하는 국내 굴지의 병원에 병원코디네이터로 취업’
피부에 관심이 많아 피부를 전공한 후 피부과 내 관리사와 병원코디네이터를 고민하던 중 지도 교수님과의 수많은 상담을 통해 나의 성향에 맞는 병원코디네이터로 취업을 하였다.
병원 내 피부과, 성형외과, 외과 등 여러 분야가 있어 추후 피부관리사, 교육강사 등으로 순환근무도 가능하며 기숙사비의 일부분을 병원이 지원해 주는 등 복리후생제도가 좋고 근무 환경, 직원 간 분위기 등 모든 분야에서 내가 일하고 싶어하던 곳과 일치하여 교수님 추천을 받아 면접 후 취업하였다.
이미 취업한 선배님들이 잘 하고 있어서 선린대에 대한 이미지가 너무 좋아 면접에도 도움이 되었으며 정말 좋은 곳에 취업했다는 생각이 든다.
20학번 김**
아름다운피부과 취업
‘피부과 전문의원에 취업’
재학시 피부를 전공하며 피부 관련 기기 교육에서부터 기초 및 전신관리까지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을 받고 2년간 지도교수님, 산학협력전문가와의 수시의 상담을 통하여 진로에 대해 많은 부분을 교수님과 함께 고민하였다.
특히 졸업한 선배들이 학교를 방문할 때마다 선배와의 교류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전공 관련 산업체에 대한 설명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었으며 학과에서 수시로 취업한 선배님들의 사례를 PPT로 보여주시고 설명해주셔서 진로 결정에 정말 큰 도움을 받았다.
지도 교수님의 추천으로 취업한 병원에 04학번 선배님이 실장으로 계셔서 많은 부분들을 세세히 챙겨주시고 있으며 재학 중 많은 부분을 지도 교수님을 통해 들어서 큰 실수 없이 늘 일하던 곳처럼 적응 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다.
강근영학과장
정년구전임교수
이규남겸임교수
윤정희겸임교수